드라마/영화2012. 4. 21. 03:31

왜 세 번째냐면...

뱀파이어가 또 바뀌었어!! ...OTL


스포


아무튼 그래서 새 뱀파이어가 왔다.

처음엔 맘에 안 들었는데 보다보니 또 귀엽더라. (저번에도 그러더니 또 이런다...)


이 배우는 Damien Molony라는 이름의 신인이다. 티비에 처음 출연!

빙 휴먼이 제작비가 없어서 신인을 캐스팅한다고 한다ㅋㅋ 그래서 저번에 에이단 터너도 발굴해낸 거라고.


할 이라는 이름으로 나오는데 원로 중 하나다. 피는 50년 넘게 끊으셨음. 오오

살인 안 하게 본인을 제어한다고 하는 행동이 완전 강박증이다. 노홍철 뺨침ㅋㅋ 그래서 더 귀엽달까



이렇게 생기셨음. 고무장갑이 잘 어울리는 귀여운 뱀파이어ㅋㅋ




눈물이 그렁그렁한 눈이 매우 아름답?고 잘 어울리??는 할

괴롭혀주고 싶은 얼굴이다 (변태 패스)



하지만 이렇게 튼실한 몸을 소유하고 계시는 결벽증, 강박증의 귀여운 원로님 되시겠습니다.
그래서 다음시즌이 기대가 될 수 밖에 ㅠㅠ

사담이지만 동정꽃의 눈썹 처진 어린 늑대인간 이야기는...귀찮으니 생략하도록 하겠다.
근데 진짜 동정꽃이라니ㅋㅋㅋ 제작진들 진짜ㅋㅋㅋ 완전 보면서 뿜었다. 이번 시즌은 꼭 봐야해!!
Posted by Roah+