정보/iPhone/iPod2013. 1. 1. 22:28
...샀다. 
갤럭시S3 쓰다가.... 결국 돈**을 하고 말았다ㅋㅋㅋㅋ
역시 난 어쩔 수 없는 앱등인가봐요. ㅋㅋㅋㅋㅋ 이제 아이팟4는 어쩌지?

아무튼 요즘 쓰는데 좋다.ㅠㅠ 참 좋네요. 
한 두 어가지 안드로이드보다 불편하지만 한 백가지(는 뻥)쯤 편해서 좋음.


도착한 물품들. iPhone5랑 케이스 두 개. 하나는 KT에서 서비스로 준 건데 안 씀ㅋ



새 케이블과 이어폰. 이거 음질도 좋고 귀에도 잘 맞더라.



이 케이스 이름이 네오하이브리드 EX 메탈케이스. 
네오하이브리드라니...하하 생각나서 웃김ㅋㅋㅋ
새 아이폰은 얇고 가볍다. 내가 아이폰4를 안 산 가장 큰 이유인 '무거움'이 빠져서 좋다.



챡용샷1. 얇지 아니한가!! 
케이스는 사실 메탈은 아니다. 플라스틱...그리고 옆이 좀 뜨네요. 모서리는 딱 맞음.


뒤에 붙이다가 손톱으로 꾹 누른 듯.
휘어서 저 부분이 떴어....근데 귀찮아서 그냥 둠.


덧. 이 범퍼케이스 마이크로5핀 변환잭도 안 들어간다.ㅋㅋㅋ





 
Posted by Roah+